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8 20:46

  • 뉴스 > 마을소식

은척면 ㈜현대축산, 이웃돕기 성금100만원 기부

- 평소 아낌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행복&희망을 전하다 -

기사입력 2021-12-29 23:5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은척면(면장 차영수)1228() 은척면 봉상리 소재 ()현대축산(대표 홍도영)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희망 2022 나눔캠페인에 성금 100만원을 기부하였다.

 

은척면에 소재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현대축산은 친환경 산란계 농장으로 ‘21년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HACCP 우수 영업장으로 선정되었으며 평소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정기기부, 상주시 푸드뱅크 감계란을 기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월 은척면 관내 저소득 취약가구와 경로당에 계란을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는 등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또한 현대축산 홍도영 대표는 은척면특화사업환상의 짝꿍사업과 연계하여 매칭된 독거노인 가구를 매월 방문하여 안부를 인하고 도움을 주고 있으며 한파로 추운겨울을 보낼 어르신을 위해 방 내부 단열재 부착, 난방용품 지원, 화재경보기 설치 등 평소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해오고 있다.

 

홍도영 현대축산 대표는 실제로 생활이 어렵지만 공적기준에 맞지 않아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종종 볼수 있는데 작은 보탬이지만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의미있게 쓰이기를 바란다.”라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차영수 은척면장은 평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선행을 실천하시고 어려운 시기에 귀한 성금을 기부해 주신 홍도영 대표께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쓰여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박희옥 (heeok5086@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