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8 20:46

  • 뉴스 > 상주인터넷뉴스

상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명실상주몰⌟ GRAND OPEN

- 풍성한 오픈 이벤트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

기사입력 2022-01-11 11: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급변하는 유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6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을 오픈했다.

 

경북 고향장터 사이소와 통합·연동하여 운영되는 명실상주몰에는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 한우, 쌀 등 97개 농가(업체)1,789개 상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신규 농가와 상품이 등록되고 있다.

 

특히 상주시는 명실상주몰의 오픈을 맞아 17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명실상주몰신규 회원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이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즉시 발행이 되며, 10,000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명실상주몰에 입점해 있는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명실상주몰오픈 기념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가입자 할인쿠폰 발행 이벤트와 전 품목 할인 이벤트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이벤트 예산이 소진될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러한 오픈 이벤트와 더불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17일부터 24일까지 명실상주몰설맞이 상주곶감 기획판매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설맞이 상주곶감 홈쇼핑 방송과 연계하여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명실상주몰의 상주곶감 기획 판매전 페이지에서 상주곶감을 구매할 시 25% 할인이 적용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대한민국 농업의 중심도시 상주시의 농특산물 쇼핑몰이 오픈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대대적인 홍보와 이벤트를 통해 명실상주몰이 활성화 되고, 지역 농업인들의 땀과 노력으로 생산된 지역 농산물이 전국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상주시에서는 명실상주몰입점 농가를 연중 모집하고 있다. 명실상주몰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입점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명실상주몰을 검색하면 사이트로 이동된다. 자세한 사항은 상주시 유통마케팅과 명실상주몰 담당자(054-537-7508)에게 문의를 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희옥 (heeok5086@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