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4-14 23:22

  • 뉴스 > 마을소식

이재국 대표, 모서제일교회 리모델링비 지원

- 지역 아동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 -

기사입력 2022-01-27 22:5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모서면(면장 윤영대)에서는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한 손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26일 모서면 행정복지복센터를 방문한 이재국 대표(주식회사 우영종합포장)는 모서제일교회 리모델링 지원을 위하여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재국 대표는 경기도 안성시에서 박스제조공장을 하면서 모은 기탁금을 지역아동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리모델링을 위한 비용으로 기탁하였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관내 소재한 함라에이원(대표이사 심상숙)에서는 리모델링에 필요한 자재를 지원하기로 약속하였다.

 

모서제일교회(목사 한성기)에서는 42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과후 활동을 지원하면서 학생들의 교육 공백을 메꾸기 위하여 노력해 왔다.

 

이재국 대표는 지역의 아동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모서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했다.

 

윤영대 모서면장은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해주신 이재국 대표님과 함라에이원 심상숙 대표이사님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으로도 지역의 주거환경 개선 확대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박희옥 (heeok5086@naver.com)

댓글0

0/500